상단영역
본문영역

품절 대란 화사가 픽한 '이것'의 정체는

  • 입력 2022.08.12 13:57
  • 수정 2022.08.12 14:42
  • 기자명 추민희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먹방으로 큰 인기를 끌며 노출되는 상품 족족 대유행을 시킨 마마무 막내 화사가 오는 12일 방송에서 또 한 번 품절 대란을 예고했다.

 '팀 화사' 댄서들과 함께하는 MT의 하루가 공개된다. 숯불로 조리한 바베큐와 얼큰한 라면으로 화사의 먹방이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굴 것으로 예상된다.

푸짐한 한 상에는 삼겹살과 라면 뿐만 아니라 생미나리를 곁들인 구이가 선보일 예정이며 디저트 또한 맛있는 조합으로 어떻게 탄생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디저트는 넓고 큰 양푼에 생수, 얼음, 설탕과 '이것'을 넣어 추억 맛을 그대로 재현한다. 이 디저트를 맛 본 '팀 화사' 댄서들은 감탄사를 연발하며 통째로 마셔 화사에게 뿌듯함을 선사했다. 곱창부터 시작해 김부각, 간장게장 등 전국적 인기를 끈 화사의 디저트 요리 솜씨에 이번에도 품절 대란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방영분 중 홀로 테이블에 앉아 홀로 태블릿PC를 보고 있는 화사의 진중한 표정에 심상치 않은  화사의 모습도 포착돼 눈길을 끈다.

'팀 화사' 댄서들은 자리를 비운 상황이었는데 화사를 위한 깜짝 파티를 준비하여 반전 분위기로 변화된다. 예상치 못한 선물도 등장해 이 서프라이즈 파티의 정체는 무엇인지 기대를 더 키운다. 

 화사는 SNS 800만명을 소유한 인기 걸그룹 멤버로 감동의 서프라이즈 현장과 야외 먹방이 펼쳐지는 MT 여행의 에피소드는 1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1분뉴스-오아시스 : 매일 꾸준한 양질의 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