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원영..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터졌다..충격 사실은 이랬다..

장원영 지드래곤 황당 열애설 의혹

  • 입력 2022.10.12 13:56
  • 수정 2022.10.12 14:08
  • 기자명 고현주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장원영 SNS(左). 지드래곤 SNS(右)
사진= 장원영 SNS(左). 지드래곤 SNS(右)

빅뱅 지드래곤이 아이브 장원영과의 열애설이 제기됐습니다. 

장원영, 지드래곤 커플룩??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장원영, 지드래곤의 커플룩 의혹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게시글의 작성자는 며칠 전 파리에서 열린 '미우미우 패션쇼'에서 장원영이 입었던 옷을 두고 함께 간 윤아는 현시즌 미우미우 옷을 그대로 입은 반면 장원영은 몇시즌이나 지난 옛날 옷을 입었으며 다 지난 옷을 입은 것이 의아하다는 이야기가 많다고 전했습니다. 

사진= 시밀러리 커플룩으로 의혹을 받고 있는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사진= 시밀러리 커플룩으로 의혹을 받고 있는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장원영과 지드래곤이 커플룩 의혹이 제기된 이유는 지드래곤이 비슷한 시기(지난3일)에 열린 파리 패션위크에서 장원영이 입은 옷과 유사한 앰버서더 샤넬 옷을 입은 것을 확인하고 커플 시밀러룩이라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에 등장한 장원영??

또한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에 아이브 장원영이 등장한 사진이 있어서 둘의 열애설 추측을 부추겼습니다. 

지난 6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미우미우'로부터 받는 선물 사진이 담겨있는데 아래 장원영의 스티커를 덧붙였으며 해당 사진과 함께 "“Thanx for the lovely gift from miumiu” 라는 글을 게재 했습니다.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온라인커뮤니티
사진=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온라인커뮤니티

장원영 스티커는 확인결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미우미우를 검색할 경우 나타나는 스티커로 알려졌습니다. 

사진 의혹이 불거지자 한 관계자는 "장원영이 입은 옷은 시즌이 지난 옷이 아니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미우미우 홀리데이 23컬렉션 제품이며 11월에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장원영, 지드래곤 열애설 제기에 누리꾼들은 "억지 루머다", "사진 한장 없이 엮냐", "잘어울리네" 등의 반응이 이어져 나오고 있습니다. 

지드래곤은 과거 블랙핑크의 제니와 열애설이 제기되기도 했었지만 둘의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끊으면서 다시 결별설이 돌았습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4월에 4년만에 빅뱅 완전체로 돌아와 '봄여름가을겨울' 곡을 선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1분뉴스-오아시스 : 매일 꾸준한 양질의 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