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상 바꿀만한 이효리의 선한 영향력에 모두가 놀랐다

  • 입력 2023.05.02 11:59
  • 기자명 정혜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보그 코리아
출처=보그 코리아

가수 이효리의 선한 영향력이 또 한 번 통했습니다. 친환경 핸드크림을 완판시켰습니다. 

최근 보그 코리아는 '있는 그대로의 이효리, 단순함의 미학'이라는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화보에서 이효리는 한 브랜드의 핸드크림을 손에 들고 선보였는데 해당 화보를 보그 코리아 측은 "세상을 바꾸기 위한 진심으로 마주한 시타 그리고 효리"라고 전했습니다. 

이효리는 화보뿐 아니라 최근 다시 개설한 개인 SNS에서도 해당 제품을 홍보한 바 있습니다. 이토록 해당 브랜드 홍보에 진심인 이유는 이 제품이 세계 최초로 100% 생분해 플라스틱 용기로 제작된 핸드크림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시타'는 플라스틱을 분해하는 기술과 시설을 자체적으로 보유해 소비재 시장에서 친환경적인 행보를 주도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출처=보그 코리아
출처=보그 코리아

평소 환경 보호, 동물 보호에 진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 온 이효리가 다시 한번 선한 곳에 자신의 영향력을 행사한 것입니다. 이번에도 이효리의 영향력은 제대로 통했습니다. 이효리의 화보가 공개된 후 25일 출시한 해당 브랜드의 핸드크림은 출시되자마자 완판되었습니다.  1년 치 재고인 초도 물량이 모두 매진되는 놀라운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해당 브랜드 측은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성원에 힘입어 전재고 즉시 품절된 상태"라고 하며 "국외 유통 예정이었던 재고 전량을 즉시 재수급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전하며 재빨리 수습에 나섰습니다.

평소 자신의 영향력을 잘 알고 있는 이효리는 숨기지 않고 선한 곳에 영향력을 행사해 왔습니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라고 목소리를 낸 이효리 덕분에 유기견 입양에 대한 대중의 인식들도 많이 달라졌습니다. 

최근 방송되었던 tvN '캐나다 체크인'을 통해 해외 입양된 개들을 만나는 모습들을 공개한 바 있고, 이에 한 여배우는 강아지 해외 이동 봉사를 알게 됐다며 실천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2020년에는 청각장애인들이 한 땀 한 땀 손으로 만드는 구두를 착용한 사진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그는 직접 남편 이상순과 착용한 사진들을 찍어 해당 브랜드 측에 제공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도 신은 이 브랜드 구두는 이효리 영향력으로 홈페이지 서버가 한때 마비될 정도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대중들은 또 한 번 그녀의 선한 행보에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1분뉴스-오아시스 : 매일 꾸준한 양질의 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